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 꿀꿀일기/서울 맛집 꿀꿀

제이드앤워터 ・ 옥수 내돈내산 브런치 맛집🥪 음식 분위기 둘 다 찐맛집 💯 옥앤수 레스토랑

by kiok 2022. 10. 21.
반응형

 

옥수 브런치 식당 제이드앤워터 옥앤수 레스토랑

옥수 브런치 카페 & 와인바
제이드 앤 워터 Jade & water

옥수에 위치한 브런치, 파스타 찐맛집. 제이드앤 워터. 

새우산도 맛있는 식당 옥앤수옥수 파스타 맛집 제이드앤워터라구파스타 맛도리 옥수 제이드앤워터옥앤수 브런치 맛집 옥수역 제이드앤워터

옥수에 위치해서 이름이 옥앤수, 제이드앤워터 인 이곳. 졔플님의 생일 점심으로 테이블링 예약하고 다녀왔다. 음식 양은 다소 적은 편이지만, 뭘 시켜도 맛있음이 보장된 브런치 맛집! (사실 저녁엔 안가봄🥲)


 

옥앤수 위치 제이드앤워터 건물

옥수 파스타 맛집 제이드 앤 워터 위치 & 주차

상당한 오르막길에 위치해있고 가게 앞 주차는 절대 불가능해보이는 이곳... 우리는 택시 타고 다녀왔다.

 

 

제이드앤워터 입구제이드앤워터 영업시간

낡은 건물의 2층에 위치한다.

제이드앤워터 휴무일 : 월 / 화요일

브레이크타임은 15:30 - 17:30으로 합리적으로 짧은 편. 오전에는 브런치를, 저녁에는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인테리어 예쁜 식당 제이드앤워터

인테리어 예쁜 레스토랑, 제이드앤워터

제이드앤 워터는 2년만에 방문했는데, 그때 당시 오픈한지 얼마 안 되었었던데다가, 주말 낮이라 줄이 가게 건물 밖까지 나와있던 게 끔찍하게 선하다..(예약도 안되었던 것으로 기억) 지금은 이렇게 테이블링으로 예약도 가능해졌고 평일이라 한산해서 너무너무 좋았다.

채광 좋은 와인바 옥앤수

제이드앤워터 바 좌석

제이드앤워터는 작은 키친이 오픈되어있고, 중앙의 와인테이블을 중심으로 둥그렇게 바 좌석이 가장 크게 놓여있다. 아무래도 바 좌석이라 옆테이블 간 거리가 조금 가깝지만 앞쪽으로는 공간이 넉넉해서 낫배드.

옥수역 채광 좋은 브런치 식당 옥앤수옥수 제이드앤워터 실내 인테리어

창이 아주 커서 채광이 너무 좋았다.

옥수역 블루리본 테이블링 맛집 제이드앤워터옥앤수

옥수 블루리본 맛집, 제이드 앤 워터

한국에선 미슐랭보다 믿음직하다는 블루리본. 옥수 제이드 앤 워터도 2년째 블루리본을 받고있는 맛집이다.

옥앤수 예약 테이블 제이드앤워터 좌석

제이드 앤 워터 테이블, 좌석

아무래도 4인이라서 바 자리에 앉으면 다같이 대화하기가 좀 힘든데 미리 예약한지라 4인석 테이블에 셋팅이 되어있었다. 테이블도 옥스러운 대리석(?) 상판..!

제이드앤워터 예쁜 팬던트 조명

예전에 뚜영이랑 청계 세운상가에서 봤던 조명 가게 조명이 걸려있었다.


제이드앤워터 메뉴 가격 가격대 메뉴판 옥앤수 런치 브런치

제이드 앤 워터 런치 메뉴

옥수 제이드앤워터 점심 메뉴는 저녁보다 쏘 간단!

스타터로 채소 요리들과 트러플 타르타르(이거 꼭 다음에 먹어봐야징..)가 준비되어있고 파스타는 3종류. 빵 종류가 좀 유명했던거같은데 샌드위치를 포함해 2개, 메인디쉬는 치킨과 스테이크를 판매중이다. 간단한 와인, 음료나 디저트까지 팔고있어서 식사부터 후식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임.

제이드 앤 워터 가격대는 9,000원~35,000원

 

우리는 조화롭게 1빵 2파스타 1메인디쉬로 주문했다.

옥앤수 새우 가츠 산도 가츠산도맛집

제이드 앤 워터,

옥앤수 새우 산도 / 14,000원 (4pcs)

역시 옥앤수 추천메뉴 답다는 느낌. 스윗칠리마요 소스, 옥앤수 새우 패티 그대로 토스트. 새우 패티에 약간의 고수가 들어있는 느낌을 받았다. 고수 잘 못먹는 편인데 그냥 산뜻한 정도? 새우패티가 엄청 통통하고 겉은 바삭해서 좋았고 빵과 꽤 조화롭게 붙어있었다. 제이드앤워터 추천 메뉴로 샌드위치를 많이 꼽아서 예전에도 먹어봤었는데 그때도 지금도 실패확률 0%. 다들 모두 맛있게 먹은메뉴.

옥수 가츠산도맛집 제이드앤워터

바삭하고 통통한 새우 패티🦐

옥수 파스타 찐맛집 제이드앤워터

제이드 앤 워터, 파스타

초리조 라구 파스타와 옥수 쉬림프 푸타네스카를 주문.

옥수역 특이한 파스타 옥수 쉬림프 푸타네스카 제이드앤워터

옥수 쉬림프 푸타네스카 / 24,000원

정말 처음 먹는 맛. 아르헨티나 홍새우와 조개젓 페스토(조개젓 페스토란 대체?), 루꼴라가 들어있고 레몬주스가 들어가서 상큼한 느낌도 있었다. 크럼블로 예쁘게 마무리한 링귀니(라따뚜이 주인공 아니고 파스타 면) 파스타였다.

처음엔 좀 신기한 맛? 뭔지 모르겠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었다. 다만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생각은 든다. 새우가 엄청 신선했고 정말 부드러울정도로만 익혀져있어서 넘 감탄하면서 먹음.

라구파스타 맛집 옥앤수

초리조 라구 / 21,000원

초리조가 감칠맛을 더했던 라구 파스타. 라구는 가끔 너무 맛이 묵직하거나 고기 냄새에 확 물리는 경우도 있는데 끝까지 참 맛있게 먹었다. 제이드앤 워터는 다 맛있고, 비주얼도 넘 멋진.. 그야말로 맛집멋집. 

제이드앤워터 오렌지 치킨

제이드앤 워터 런치 메인 디쉬,

오렌지 치킨 / 23,000원

오렌지 쉐리소스, 드럼스틱, 맛타리, 꽈리고추, 피스타치오. 라고 써있었지만 버섯은 본적이 없는거같고 자몽이 함께 나왔던 오렌지 치킨. 이거 진짜 맛도리다. 제이드앤워터 추천메뉴로 쾅 박음. 미쳐버린 플레이팅 브런치. 그런데 비주얼도 넘 멋지지만 맛이 진짜 인상적. 옥앤수에서 아쉬운건 양뿐... 

옥앤수 오렌지치킨 런치 메인디쉬

참 신기한게 소스가 잘 스며있고, 완전 소스 범벅인데 식사 끝까지 껍질이 바삭했다는거...! 맛밸런스도 너무 좋았고 건강해지면서도 맛있는 맛.

오렌지 치킨

꽈리고추 하나만 더 조요...힝


제이드앤워터 실내 분위기 좋은 옥수 와인바

저녁에도 또 오고싶은 옥수 와인바, 옥앤수

이곳을 나설 때 항상 저녁에 꼭 또 와보고싶다는 말을 했는데 아직까지는 못 와봤다. 그래서 그런지 더더욱 여운이 남는 옥앤수. 옥수 근처 조용하고(평일 한정일듯..) 맛있는 브런치 식당을 찾는다면 강추하고싶다. 자극적인 맛과 얕은 메뉴가 아니라 신선한 메뉴와 아름다운 실내 분위기를 갖춘 공간에서 제대로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분위기 좋은 옥수 브런치 식당 옥앤수

또 올게요오오옹-

-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