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 꿀꿀일기/카페 꿀꿀

프로스 콘스 ・ 동대입구 카페 와인바 ・너가 뭘 좋아할지 몰라서 커피, 맥주, 와인 다 준비해버린 그런 카페

by kiok 2022. 9. 21.
반응형

동대입구 와인바 카페 프로스콘스 핫플

커피, 맥주, 와인까지 한곳에서.
프로스콘스 서울 장충

내돈내산 후기. 얼마 전 오픈한 프로스콘스를 다녀왔다. 빵, 커피, 맥주, 와인. 이걸 다 싫어하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 프로스콘스는 뭘 원하던 다 준비된 카페이자 와인바 공간이었다.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햄, 치즈, 칩이나 밤쨈까지 판매중. 타일로 마감한 파사드가 예쁜 카페로 판매 중인 제작 컵도 너무 귀여웠다.

동대입구 와인바 & 카페 프로스콘스 서울 위치
동대입구역, 청구역, 약수역,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요 동네에 최근 힙한 가게들이 속속들이 생기고있는중. 그래도 가장 가까운 역은 동대입구역!

동대입구 힙한 카페 프로스 컨스

개업한지 얼마 안돼서 화분이 놓여있었다. 아니 갱장히 힙한데 작은아버지가 연 가게라구요..?(갸웃)
프로스콘스는 사실 안산에도 있는 카페라서 (느낌은 좀 다름) 친근감에 얼릉 가보고 싶었던 곳이다.

프로스콘스 장충동

입구 완전 그옛날 익선동에 카페라곤 식물 딱 하나 있던시절 그느낌 낭낭함.

프로스콘스 메뉴판 메뉴 가격 동대입구역 약수역

프로스콘스 메뉴, 메뉴판, 가격

메뉴판이 낮과 밤으로 나뉘어져있는데 낮에는 커피, 음료, 베이커리 (휘낭시에 / 치아바타 / 소금버터스팅 / 샌드위치)등 카페로 영업하고, 저녁에는 떡볶이, 파스타, 타르타르 등 간단한 안주거리를 추가로 판매한다. 딱 와인에 먹기 좋은 메뉴들...! 맥주랑도 좋고. 물론 카페 메뉴는 저녁까지 주문가능하다. 떡볶이랑 육회타르타르랑 버터파스타랑 멜론 브라운치즈 먹고싶당.

프로스콘스 맥주 선데이 페일에일 프라이데이 인디아 페일 에일

프로스콘스 맥주

맥주도 판매하는데 맛있는 맥주! SUNDAY PALE ALE 과 FRIDAY INDIA PALE ALE 이다. 가격은 7,600원. 주말 낮에 가서 먹고싶다.

허리춤에 양산을 차고있는 나.

프로스콘스 와인 메뉴

와인은 메뉴판이 따로 있는건 아니고 냉장고(?) 셀러(?)에 보관중이다. 요건 프로스콘스 안산점하고 똑같다..! 와인 가격대는 높지 않은 편이고 대중적인 와인 판매중.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치즈나 밤쨈 등 간단한 푸드도 판매중이니 집에서 와인 마실 때 사기도 넘좋다.. 진짜.. 좋다.. 집앞에..이런데가 생겼다구... (감동)

프로스콘스 베이커리 치아바타

동대입구 카페 프로스콘스 베이커리, 치아바타

식사용빵...! 와인이랑 먹기 좋은 빵...! (감격) 프로스콘스에서 판매하는 치아바타인데 가격도 너무 합리적. 3,300원에서 3,900원. 4천원 언더로 치아바타 만끽 가능.

프로스콘스 카페 동대입구역 새로 생긴 카페약수역 새로 생긴 카페 프로스콘스

프로스콘스 주방

힙한 카페와 그렇지않은 정겨운 장충동 거리~ 동대입구역에서도 가깝고, 신라호텔에서도 가까움. 약수역에서 가깝기도하고. 앞 거리에 식당이 많아서 프로스콘스에서 2차로 와인마시는 코스도 괜찮을거같다.

프로스콘스 실내 테이블 프로스컨스 좌석

장충동 프로스콘스 실내 인테리어 좌석

타일로 깔끔하게 마감된 바닥과 기존 벽체를 뜯어내서 노출로 마감하고 일부는 또 단정하게 마감했다. 테이블과 의자는 미드센추리모던 인테리어 스타일. 은근히 안쪽이 넓었는데 손님이 워낙 많아서 사진 찍기가 힘들었다. (좌측에도 공간이 더 있음)

프로스콘스 미드센추리모던 인테리어 카페

의자가 참 깔끔함.

프로스콘스 서울 룸카페 좌석프로스콘스 동대입구역 카페 룸

약수 프로스콘스 실내 룸

카페 깊숙이 들어가면 안쪽에 좀 독립적인 공간이 있다. 의자는 3개있고 여기서 와인 마시면서 떠들기 딱 좋아보인다.

서울 프로스콘스 인스타 핫플

프로스콘스 음료 메뉴

모히또 한잔과 라떼 한잔을 시켰다. 점심에 모히또로 입가심 딱좋쥬.

동대입구 모히또파는 카페 프로스콘스

다행히 음료 양은 낭낭! 요즘 카페들이 종이컵에 플라스틱 컵을 담아주고, 플라스틱 컵 뽑으면 은근 음료 컵이 엄청 짧아서 음료가 적은 경우가 있어서 궁금해서 뽑아봄.

프로스콘스 카페 입구 장충동 동대입구

프로스콘스 주문하는 곳

프로스콘스 카페에서 가장 독특하고 인상깊었던 인테리어. 주문하고 잠시 커피를 기다리는 곳 체어와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특이하다. 미국힙 느낌~ 성수동 느낌~ 여기가 장충동이라구요~?

미드센추리 모던 인테리어 카페 장충동 프로스콘스

카페 이름이 프로스콘스인지 프로스 컨스인지 헷갈렸는데 프로스콘스! 안산에도 있는 카페라서 친숙했다. 공간이 예쁘고, 인테리어도 좋고 카페로서도 와인바로서도 좋아보인다. 빵 맛이 궁금하고 다음에는 저녁에 안주와 함께 와인을 먹어보고싶다.

@PROSCONS_SEOU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