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쩝쩝박사 꿀꿀일기/카페 꿀꿀

리플로우 ・ 북한산뷰 소금빵 맛집 & 빵이 맛있는 브런치 베이커리 카페! ⛰ 서울 근교 데이트 코스로 딱이어따

by kiok 2022. 9. 27.
반응형

리플로우 북한산점 아사이볼 런치 메뉴 그릭요거트 그래놀라 콤부차 샌드위치 시켜먹음

리플로우 북한산점 ・ REFLOW

소금빵 맛집 북한산 뷰 카페! 서울 근교 데이트, 고양시 뷰 좋은 카페 추천. 주차장 넓고 내부 깔끔 & 베이커리 맛있음 & 브런치 & 커피 리필 & 원두 테이스팅까지. 루프탑이 있어 가을 데이트 장소 & 북한산 나들이 장소로 추천.


뷰가 좋은 북한산 뷰 카페 리플로우 서울 근교 데이트 코스로 추천

날씨가 좋아지다보니 아무래도 뷰가 좋은 곳을 찾아다니게 된다. 솔직히 좋은 자리에 앉기는 눈치게임이 심하지만 그래도 넓고 쾌적하고 넘넘 좋았던 북한산 리플로우.



리플로우 북한산점 / 북한산 리플로우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387번길 72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30
전화번호 : 0507-1380-8835

주차 가능 & 단체석 & 테이크아웃 & 브런치 & 루프탑 카페
원두 판매 및 테이스팅 & 아메리카노 커피 리필 카페


리플로우 가는 길 북한산썬루프 열기 좋은 날씨

날씨가 좋아서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를 가기로 했다.

리플로우 주차 북한산 카페 주차장

리플로우 카페는 부지도 넓고 층도 높았는데, 주차장이 여기저기 있어서 나름 주차 자리가 많았다. 북한산 근처이다보니 아무래도 외지다보니 리플로우 주차가 안되면 근처에 갈만한 데가 마땅하지 않은데 주차 요원이 많고, 주차 안내가 잘 되어서 좋았다.

북한산 리플로우 건물 층수 루프탑

날씨 좋을 때 가기 좋은 고양시 카페, 북한산 리플로우.
리플로우 북한산점은 2층 + 루프탑으로 구성되어있다. 서울 근교 = 교외 = 경기도 외곽 카페답게 독채 카페 건물 이 넉넉한 여유 너무 좋쥬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 기계가 맞이한다. 우리는 둘로 찢어져서 한명은 자리를 잡고, 한명은 주문 받는 키오스크 기계에 줄을 섰다. 다행히 카페가 꽤나 넓어서 자리가 많았던지라 주문부터.

북한산 리플로우 북한산점 메뉴판 브런치 메뉴 가격

리플로우 북한산점 브런치메뉴 메뉴판

아점겸 간 카페라서 브런치 메뉴를 구경했다. 근데 좀 늦게갔더니 꽤나 많은 메뉴가 솔드아웃...😥

리플로우 북한산점 브런치 세트 메뉴 할인

고양 리플로우 평일 브런치 메뉴 할인

평일에는 브런치 메뉴가 할인된다. 메뉴 구성은 크로와상, 아보카도, 오믈렛, 소세지나 연어 샐러드 등이 포함된 하우스 브런치 메뉴와 커피 2잔.


 

리플로우 북한산 뷰 카페 테이크아웃 메뉴

그리고 테이크아웃 메뉴나 커피 & 와인 관련 용품 등을 무척 열심히 팔고있었다. 입구 바로 옆에 커피나 콤부차 등을 테이크아웃으로도 팔고있었다.

리플로우 콜드브루 테이스팅 원두 시음 커피 시음

북한산 뷰 카페 리플로우는 원두 테이스팅 머신이 따로 있어서 눈치보지 않고 여러 종류의 원두의 맛을 비교해볼 수 있었다. 입구쪽엔 하나 있지만 매장 안에는 훨씬 종류가 많았다.

북한산 리플로우 콤부차 커피 콜드브루 테이크아웃 세트 가격 할인

콜드브루나 콤부차는 4개 세트로도 판매하며 15%씩 할인도 해준다.


리플로우.. 이곳은 뷰만 좋은 카페가 아니라 사실 빵 맛집이었다. 그중에서도 소금빵 맛집.

북한산 리플로우 소금빵 품절

평일 오전 느지막히 갔을 때 이미 소금빵은 품절.. 소금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와야 살 수 있는거같다.

리플로우 북한산점 베이커리메뉴 빵맛집 카페북한산 리플로우 로얄 얼그레이 퀸아망 베이커리 빵 가격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종류가 엄청 많은데, 간식으로 청포도 생크림 크로아상과 로얄 얼그레이 퀸아망 중 고민하다가 크로아상을 선택했다.


리플로우 북한산점 플로우 맵 층별 지도 위치

북한산 리플로우 플로우맵

1층 : 주문 / 픽업 / 원두 콜드브루 테이스팅 존 / 포토부스 / 로스팅룸 / 베이킹룸 / 식료품점 / 화장실
2층 : 프리미엄 바 / 커핑룸 / 화장실
3층 : 루프탑

화장실은 층마다 있고 2-3층으로 이뤄진 낮은 건물이지만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이동이 편리하다.


북한산 리플로우 카페 1층리플로우 북한산점 카페 1층 뷰

북한산 리플로우 카페 1층 뷰

사실 리플로우의 1층 뷰는 그닥~.. 좌측에 갈대 보이는 자리는 좀 뷰가 좋지만 사실 다른 자리는 뷰를 바라고 가면 안되는 자리.. 맛있는 빵과 커피를 즐기러 가는 자리랄까. 그래도 카페 안 인테리어나 조명 등은 다 예쁨.

리플로우 북한산점 그로서리 샵 원두 판매 식료품 판매

대신 1층에 크게 그로서리 스토어가 있는데 원두는 물론 커피 관련 용품 (포트나 드립 필터 등등) 등 이런저런 식료품과 커피용품을 팔고있었다.

리플로우 북한산점 커피 원두 판매 가격북한산 리플로우 원두 종류

리플로우 카페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도 판매하고있다.


리플로우 북한산점 2층 좌석 테이블

리플로우 북한산점 카페 2층

리플로우 카페는 북한산 뷰가 넘 좋기때문에 2층 좌석이 진리인듯. 2층까지는 계단은 물론 엘레베이터를 타고도 갈 수 있다.

리플로우에서 제일 좋은 자리는 사진의 좌측 구석 라운지 소파 자리! 북한산뷰를 보며 느긋하게 칠링할 수 있다.

서울 근교 데이트코스 뷰 좋은 카페 리플로우

저 자리에서 보면 다리도 보인달까

서울 근교 데이트코스 고양시 북한산뷰카페 리플로우 북한산점

내가 앉은 자리 쪽 북한산 뷰. 뷰가 너무 좋아서 머무는 내내 기분도 좋았다.

경기도 북쪽 데이트코스 북한산 뷰 리플로우 브런치메뉴 브런치카페 데이트

리플로우 브런치 메뉴

그릭 요거트 볼 &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 콤부차와 아메리카노

사람이 많아서 메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는데..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아사이볼과 샌드위치 만드는데에 시간이 좀 걸린거같다. 커피랑 베이커리는 바로 준비해줘서 먼저 먹고있었다.

북한산 리플로우 브런치카페 그릭 요거트 메뉴 서울 근교 데이트 코스로 딱이었다서울 근교 베이커리카페 크로와상 맛집 리플로우 북한산점

리플로우 메뉴 맛 총평
콤부차 : 너무 달아서 먹기 힘들음. 얼음이 없어서 단게 해소가 안됨. 뚜껑이 있어서 얼음을 더 넣어달라 하기도 뭐함. 남김. (윽)
아사이볼 : 전반적으로 맛있었으나 너무 뻑뻑해서 아쉬움. 수분이 좀 더 높은 과일을 얹는게 좋을듯.
그릴드 지츠 샌드위치 : 맛있음. 은근 배부름. 야채가 좀 적음. 만족.
생크림 청포도 크로아상 : 크로와상 자체도 맛있고 크림도 맛있음. 포도가 약간 적어서 아쉬우나 빵맛집, 베이커리 카페같음.
아메리카노 : 커피를 마시지 않아 패스~

그릭 요거트 브런치 카페 리플로우 아사이볼

사진에 잘 안느껴지지만 저도 한 그릭요거트 먹거든요 근데 넘나리 뻑뻑했다 이거에요. 블루베리 제일먼저 소진됨 ㅠ


리플로우 3층(루프탑)으로 가는 길은 엘레베이터가 없었던듯.. 하다!? (가물가물..)

리플로우 옥상, 루프탑 카페 고양시 루프탑 카페 데이트

나는 정말 실내같은 야외, 쾌적한 야외가 너무 좋다...
북한산 리플로우는 루프탑도 넓고 좌석도 많아 요즘처럼 날씨 좋을 때 가기 딱인거같다. 고양 일산 루프탑 카페로 데이트 코스로도 가족 모임으로도 추천때립니다. 산 근처라서그런지 카페 가족들끼리 오거나, 어르신들 모임도 많았다.

리플로우 옥상 야외좌석 브런치카페 루프탑카페 서울 근교 경기도 북쪽 데이트코스

경기도 북쪽에 사는 분덜이나 서울 근교 루프탑 카페 데이트를 만끽하고싶으신 분덜~~ 북한산 뷰 + 베이커리 + 커피 만끽하러 리플로우 추천입니다요

반응형

댓글